<데이즈드>의 열두 해와 아이즈원 열두 소녀가 꿈처럼 눈 맞춘 그날.

EYES ON US, IZ*ONE


예나가 입은 크롭트 재킷은 비뮈에트(Bmuet(te)), 안에 입은 톱은 푸시 버튼(Push Button), 데님 팬츠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스니커즈는 아식스 스포츠스타일(ASICS SportStyle). 나코가 입은 미니드레스는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베스트는 푸시 버튼(Push Button), 스니커즈는 아식스 스포츠스타일(ASICS SportStyle). 민주가 입은 지브라 프린트 풋볼 저지는 나이키(Nike), 안에 입은 우주 프린트 가운은 진존잼(Jinjonjam), 부츠는 스튜어트 와이츠먼(Stuart Weitzman), 쇼츠는 에디터의 것. 사쿠라가 입은 스트라이프 디테일 톱은 한킴(Hankim), 스커트는 유저(Youser), 스니커즈는 푸마(Puma), 양말은 에디터의 것. 원영이 입은 재킷과 스커트는 MSGM by 한스타일닷컴(MSGM by Hanstyle.com), 슈즈는 디올(Dior), 안에 입은 톱과 양말은 에디터의 것. 유리가 입은 체크 재킷과 스커트는 채뉴욕(Chaenewyork), 워커는 닥터마틴(Dr. Martens). 유진이 입은 레인코트는 마린 세르 by 분더샵(Marine Serre by BOONTHESHOP), 안에 입은 프린트 톱은 진존잼(Jinjonjam), 데님 쇼츠는 베트멍 by 분더샵(Vetements by BOONTHESHOP), 부츠는 스튜어트 와이츠먼(Stuart Weitzman). 채연이 입은 슬리브리스 프릴 드레스는 고엔제이(Goen.j), 프린트 워커는 닥터마틴(Dr. Martens), 워머는 에디터의 것. 채원이 입은 랩 톱은 라코스테 라이브(Lacoste L!ve), 레더 스커트와 레이어드한 프린트 팬츠는 기준(Kijun). 혜원이 입은 레터링 톱은 리복(Reebok), 안에 입은 드레스는 릭 오웬스(Rick Owens), 글러브는 한킴(Hankim), 워머는 에디터의 것. 히토미가 입은 미니드레스는 프레드 페리(Fred Perry), 워커는 닥터마틴(Dr. Martens). 은비가 입은 레터링 재킷은 MM6 메종 마르지엘라 by 육스닷컴(MM6 Maison Margiela by YOOX.com), 안에 입은 톱은 프레드 페리(Fred Perry), 쇼츠는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 스니커즈는 푸마(Puma), 양말은 에디터의 것.


(왼쪽)은비가 입은 시퀸 슬리브리스 드레스는 더애쉴린(The Ashlynn), 안에 입은 셔츠는 푸시 버튼(Push Button), 슈즈는 아식스 스포츠스타일(ASICS SportStyle), 양말은 에디터의 것. (오른쪽)사쿠라가 입은 플라워 패턴 드레스는 8 몽클레르 리차드 퀸(8 Moncler Richard Quinn).


(왼쪽)혜원이 입은 플라워 프린트 데님 재킷과 스커트는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이어링은 (Ling). (오른쪽)예나가 입은 드레스는 잉크(Eenk), 안에 입은 스트라이프 반팔 톱은 프레드 페리(Fred Perry).


(왼쪽)채연이 입은 셔츠 톱과 배색 데님 팬츠는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 허리에 묶은 스커트는 COS, 스니커즈는 컨버스(Converse), 이어링은 포트레이트 리포트(Portrait Report). (오른쪽)채원이 입은 드레스는 로맨시크(Romanchic), 이어링은 프라다(Prada), 메탈릭한 슈즈는 에디터의 것.


(왼쪽)민주가 입은 벨벳 드레스와 조개 모양 네크리스는 프라다(Prada), 브레이슬릿은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 (오른쪽)나코가 입은 레이스 블라우스는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레더 스커트는 이로(Iro), 스트랩 힐은 8 by 육스(8 by YOOX).


(왼쪽)히토미가 입은 스트라이프와 플로럴 패턴 드레스와 스트랩 슈즈는 프라다(Prada), 이어링은 1064 스튜디오(1064 Studio), 왼쪽 귀에 한 이어커프는 포트레이트 리포트(Portrait Report). (오른쪽)유리가 입은 패턴 재킷과 스커트, 프린트 셔츠 톱은 모두 진존잼(Jinjonjam).


(왼쪽)유진이 입은 스트라이프 톱은 지방시(Givenchy). (오른쪽)원영이 입은 리본 디테일 드레스는 마르니(Marni), 체인 네크리스는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 레이어드한 네크리스는 프루타(Fruta).

이번 앨범 <BLOOM*IZ>엔 멤버들이 참여한 곡이 많아서 팬 여러분들에게도 참 큰 선물이 될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가장 애착이 가는 곡이 있어요?
원영 그동안 정말 많이 말씀드리기도 했지만, 제가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한 곡이 있어요. 'DREAMLIKE'라는 곡요. 제목도 고심했고, 진심을 담아 쓴 가사여서 애정이 가요. 아이즈원과 함께하는 저와 팬 여러분들의 시간이 마치 한 편의 꿈같은 여행이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담았어요.
혜원 저도 원영이가 작사한 이 곡을 처음 들었을 때부터 좋아했어요. 봄도 이렇게 가까이 다가왔고, 더 따뜻해질 계절의 분위기에 잘 맞는 곡인 것 같아요.
사쿠라 유리가 작곡한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라는 곡을 너무 좋아해서 스케줄 따라 이동할 때 꼭 들어요. 조용한 발라드 선율이랑 가사가 맘에 들어요.
유리 제가 정말 사랑하는 만큼 힘든 기억도 많은 애증의 곡인 것 같아요. 스케줄을 소화하는 틈틈이 곡을 만들었거든요. 자는 시간도 부족한데 그 시간을 쪼개서 작업하려니 힘든 적도 많았어요. 시험공부 하는 학생의 심정으로 머리를 꽁꽁 싸매고 곡을 썼던 기억이 나는데, 다행히 너무 잘 나왔고, 팬 여러분들을 위해 만든 제 마음을 알아주시듯 많은 사랑을 주셔서 뿌듯했어요.

...

사람에게 사랑과 관심의 힘은 위대하죠. 마음을 움직이고 행동도 바꿔내니까요. 아이즈원의 이 모든 것들을 가능하게 하는 것 역시 팬 여러분들일 거에요. 그런 분들에게 꼭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요.
원영 팬 여러분들과 함께한 저희의 모든 순간이 놀라움의 연속이었지만, 피에스타를 통해 팬 여러분들의 진실한 마음과 애정에 저희 열두 명 모두 정말 크게 감동을 했어요. 이후에도 더 멋진 콘서트와 이벤트로 팬 여러분들 찾아뵙고 싶어요.
예나 변함없이 저희 편에 서주시고 또 거기 계셔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쭉 즐겁게 우리 서로 사랑했으면 좋겠어요. 저희를 바라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사쿠라 최근에는 음악방송도 무 관객으로 녹화가 진행됐어요. 팬 여러분께 아직 피에스타 무대를 직접 보여드린 적이 없는데, 얼른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어요.
채원 팬 여러분들이 정성껏 꾸민 손편지를 정말 많이 보내주셔요. 편지 안에는 팬 여러분들께 저희가 힘이 된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시는데, 아이즈원에게도 위즈원이 정말 큰 힘이고 에너지라는 말씀드리고 싶어요.
은비 화보로는 정말 오랜만에 팬 여러분들을 찾아뵙는데, 이렇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려서 기분이 정말 좋아요. 계속해서 지켜봐 주시고 이번 화보처럼 늘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테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또 12주년 정말 축하드리고, <데이즈드>도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히토미 데뷔 당시와 비교해 볼살이 많이 빠졌어요. 팬 여러분들께서 꿈과 희망이 없어지는게 아니냐며 걱정하시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고(웃음), 아이즈원과 위즈원이 가지고 있는 건 꿈과 희망뿐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Editor Bom Lee
Fashion Oh Yura, Lee Woomin, Yoon Hyeyeon
Text Lee Hyunjun
Photography Pyo Kisik
Hair & Makeup Oui Oui Atelier, Aluu
Assistant Choi Sojeong, Kim Jinseok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May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