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 999가 탄생시킨, 아홉 명으로 이뤄진 케플러Kep1er.

NEW BEGINNING

Text Guiom Lee


휴닝바히에가 입은 스트랩 디테일 톱은 나체(Nache), 레이어링한 테리 소재의 볼레로와 쇼츠는 604서비스(604service), 화이트 부츠는 레이첼 콕스(Rachael Cox), 십자가 펜던트 이어링은 일레란느(Ille Lan). 유진이 입은 포켓 리본 디테일의 화이트 셔츠는 포츠브이(Ports V), 레이어링한 니트 브라톱은 펜디(Fendi), 오버사이즈 체크 재킷과 스커트 셋업은 에이치앤엠(H&M), 레이어링한 브라운 슬릿 플리츠스커트는 서이소이(Seoixxoi), 이어링은 일레란느(Ille Lan). 히카루가 입은 프린트 디테일의 화이트 셔츠는 604서비스(604service), 플리츠스커트는 서이소이(Seoixxoi), 펄 이어 커프는 헤이(Hei), 칼라에 장식한 핀 브로치는 트렌카디즘(Trencadism), 체인 브레이슬릿과 실버 링은 일레란느(Ille Lan), 비즈 브레이슬릿은 히카루의 것, 체인 네크리스와 웨이스트 체인 벨트는 에디터의 것. 예서가 입은 슬릿 디테일 톱은 (Kyo), 플리츠스커트와 컷아웃 디테일 팬츠는 서이소이(Seoixxoi), 이어링은 일레란느(Ille Lan), 실버링은 예서의 것. 샤오팅이 입은 셔링 디테일의 화이트 셔츠는 미나 정(Mina Chung), 언밸런스 디테일 재킷과 플리츠스커트 셋업은 서이소이(Seoixxoi), 체인 네크리스는 일레란느(Ille Lan), 체인으로 연결된 실버 링은 트렌카디즘(Trencadism), 블랙 니삭스는 에디터의 것. 채현이 입은 앙고라 카디건은 페인오어플레져(Pain or Pleasure), 레이스업 코르셋 디테일의 드레스는 와이씨에이치(YCH), 화이트 부츠는 펜디(Fendi), 드롭 이어링은 일레란느(Ille Lan), 체인 네크리스는 트렌카디즘(Trencadism), 실버 링은 헤이(Hei). 영은이 입은 화이트 재킷은 와이씨에이치(YCH), 화이트 벨트는 펜디(Fendi), 이너로 착용한 드레스는 페인오어플레져(Pain or Pleasure), 레이스업 부츠는 닥터마틴(Dr. Martens), 골드 이어링은 헤이(Hei). 다연이 입은 화이트 셔츠는 윤세(Yunse), 그레이 브라톱은 자라(Zara), 라인 네크리스는 헤이(Hei), 리본 타이에 장식한 핀 브로치는 일레란느(Ille Lan), 벨트와 블랙 니삭스는 에디터의 것. 마시로가 입은 빅 리본 디테일의 톱은 에이치앤엠(H&M), 실크 코르셋 드레스는 페인오어플레져(Pain or Pleasure), 블랙 부츠는 닥터마틴(Dr. Martens), 실버 링은 1064 스튜디오(1064 Studio), 네크리스와 체인 브레이슬릿은 일레란느(Ille Lan). 


도트 프린트의 퍼프 슬리브 셔츠는 듀이듀이(Dew E Dew E), 타탄체크 스커트는 프레드 페리(Fred Perry), 스터드 장식의 실크 플랫 슈즈는 세르지오 로시(Sergio Rossi), 블랙 니삭스는 에디터의 것. 


리본 타이 디테일의 셔츠와 시퀸 튤 카디건은 프라다(Prada), 레이어링한 플라워 프린트 블루 카디건은 로테이트 비르거 크리스텐슨 by 네타포르테(Rotate Birger Christensen by NET-A-PORTER), 블랙 플리츠스커트는 환영(Fan Young). 


스트라이프 셔츠는 프레드 페리(Fred Perry), 아이보리 니트 카디건은 로맨시크(Romanchic). 


피시네트 디테일 메시 톱과 빅 칼라 셔츠, 플레어 스커트는 모두 발렌티노(Valentino), 도트 패턴 니트 베스트는 알레산드라 리치 by 분더샵(Alessandra Rich by BOONTHESHOP), 니삭스는 에디터의 것.


블루 셔츠와 글리터 러플 니트 톱, 드롭 크리스털 장식의 데님 스커트, 크리스털 장식의 화이트 니삭스는 모두 미우 미우(Miu Miu), 실버 링은 휴닝바히에의 것. 


이너로 착용한 그린 터틀넥 톱과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니트 톱은 코치 1941(Coach 1941), 벌룬 스커트는 비뮈에트(Bmuet(te)). 


이너로 착용한 트위드 드레스는 끌로디 피에로(Claudie Pierlot), 니트 카디건은 알레산드라 리치 by 분더샵(Alessandra Rich by BOONTHESHOP). 


리본 타이 디테일의 도트 블라우스와 시퀸 튤 카디건은 프라다(Prada), 레이어링한 자카르 드레스는 비뮈에트(Bmuet(te)). 


프릴 디테일의 데님 드레스는 울라 존슨 by 네타포르테(Ulla Johnson by NET-A-PORTER).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해요. 
최유진 안녕하세요, <데이즈드> 독자 여러분. 케플러Kep1er의 첫째 최유진이에요. <데이즈드>와 이렇게 같이 촬영하게 되어 영광이에요. 잘 부탁드려요.
샤오팅 안녕하세요. 둘째 샤오팅이에요.
마시로 안녕하세요! 셋째 마시로예요. 잘 부탁드려요.
김채현 안녕하세요. 저는 넷째 김채현이에요!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고 계신가요?(웃음)
김다연 안녕하세요. 다섯째 김다연이에요.
히카루 안녕하세요. 히카루입니다.(웃음)
휴닝바히에 안녕하세요! 일곱째 휴닝바히에입니다.
서영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덟째 서영은이에요.
강예서 안녕하세요. 막내 강예서입니다.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을 통해 99명 중 최종 9인에 선정되어 케플러로 데 뷔했어요. 케플러로 활동하게 된 소감이 어떤가요? 
최유진 케플러 멤버로 여러분을 만날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하고 기뻐요. 준비하면서 힘들 때도 있었지만 열심히 준비한 무대로 여러분을 만날 생각을 하니 힘든 시간마저 즐겁고 행복해요. 샤오팅 사실 아직도 데뷔가 실감 나지 않아요. 하지만 데뷔 준비를 하면서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에 참여할 때와 다른 점을 느끼게 되었어요. 여러 무대에서 제 자신을 보여줄 기회가 생기고, 케플러를 사랑해주시는 팬들도 생겨 영광이에요. 마시로 이번에 케플러로 데뷔할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해요. 오랫동안 꿈꿔온 K-팝 가수가 된다는 게 떨리기도 하지만, 지금까지 해온 노력이 헛되지 않게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할게요. 김채현 정말 많은 분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오랫동안 꿈꿔온 일들의 시작점에 설 수 있게 되었어요.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실감을 못 했는데, 본격적으로 앨범 준비도 하고 이렇게 화보도 찍으니 점점 실감하고 있어요. 너무 흔한 말이라서 진심이 다 안 담길까 걱정되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김다연 제 모든 것을 보여드리려고 그동안 노력을 많이 했어요. 시청자분들이 좋게 봐주셔서 최종적으로 케플러라는 멋진 그룹의 멤버로 데뷔할 수 있게 되었어요. 파이널 당시 제 이름이 불렸을 때의 기분은 말로 표현할 수 없어요. 데뷔 조가 되고 일주일 정도는 사실 실감이 나지 않았어요. 이제는 여태와는 다른 시작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더 멋있는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를 열심히 하는 중이에요. 히카루 우선, 저를 케플러 멤버로 뽑아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꿈을 시작할 수 있는 출발선에 서 있게 되어 마음이 너무 설레요.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노력해 팬 여러분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휴닝바히에 최종 9인에 뽑혔을 때는 정말 꿈만 같았어요. 케플러 멤버들과 함께 활동할 수 있다는 생각에 엄청 행복했죠. 뒤처지지 않게 열심히 달려갈 거고,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할게요. 케플러는 이제 시작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서영은 멋있고 자랑스러운 케플러 멤버가 되어 영광스럽고 행복해요. 제 꿈을 기억하며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을게요. 저를 봐주시는 모든 분의 마음을 잊지 않고 무대 위에서나 아래에서나 매 순간 성실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강예서 최종 멤버로 이름이 불렸을 때 다양한 감정을 느꼈어요. 제가 케플러 멤버가 되었다는 것이 너무 행복하고, 이렇게 <데이즈드>에 얼굴을 담을 수 있다는 사실이 정말 꿈만 같아요. 응원해주신 모든 팬께 너무 감사하고 항상 사랑한다는 말을 꼭 하고 싶어요. 

...

케플러를 기다리는 팬과 <데이즈드> 독자에게 한마디 부탁해요. 
최유진 많은 분이 투표로 뽑아주신 만큼 실망시키지 않는 케플러가 될게요. <데이즈드> 촬영 너무 즐거웠고, 다음에 또 불러주세요. 샤오팅 우선, 저희 케플러의 얼굴이 <데이즈드>에 실리게 되어 너무 기뻐요. <데이즈드>의 많은 독자분이 이번 12월호를 통해 케플러를 알게 되었으면 좋겠고, 이번 화보를 계기로 저희를 좋아해주시면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웃음) 기다림이라는 힘든 시간을 버텨준 팬 여러분, 정말 고마워요. 저희 열심히 앨범 준비하고 있고, 실망시키지 않을 거예요. 사랑합니다.(웃음) 마시로 <데이즈드>에 실리게 되어 너무 행복해요. 이런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것도 케플러를 지켜봐주시는 여러분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저희 케플러는 앞으로도 열심히 달려갈게요. 김채현 우선 <데이즈드>에 제 얼굴과 제 생각이 담긴다는 것이 믿기지 않아요.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인사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외면과 내면 모두 더 단단해지고 아름다워질게요. 남은 2021년도 따뜻하고 건강하게 행복 챙기시며 잘 마무리하시길 바라요. 김다연 케플러를 기다리시는 여러분들, 그리고 아직 잘 모르시는 독자분도 계실 거예요. 저희 케플러 모두 실력이 뛰어나고 매력이 넘쳐요. 예쁘게 봐주세요.(웃음) 히카루 케플러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 케플러와 <데이즈드>의 조합 어땠나요? 빨리 여러분과 만나고 싶어요. 앞으로도 케플러 잘 부탁드 려요. 휴닝바히에 첫 화보 촬영이었지만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어요. 케플러의 첫 화보 많이 기대해주시고, 즐겁고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서영은 <데이즈드> 12월호 화보를 찍게 되어 멤버들과 기쁜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어요. 즐겁고 너무 만족스러운 촬영이었던 만큼 팬분들과 <데이즈드> 독자분들께서 저희를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케플러가 어떤 그룹인지 확실히 아실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할게요. 강예서 언제나 처음과 같은 모습으로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는 케플러 강예서가 될게요. 앞으로 케플러 많이 사랑해주시고, 저 예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웃음) 

Director Guiom Lee
Editor Lee Seoungyeon, Min Jimin 
Photography Song Intak 
Art Jay kim 
Hair Lee Hyejin, Lee Dameun 
Makeup Stella Shim, Seo Ahreum 
Nail Lim Misung
Set Choi Yerin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December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