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줍고도 달콤한 체리 알을 닮은 일곱 소녀가 쏘아 올린 신호탄

LET'S PLAY CHERRY BULLET!


지원이 입은 에이프런 데님 드레스는 듀이듀이(Dew E Dew E), 시스루 톱은 민주킴(Minjukim). 레미가 입은 화이트 블라우스는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메이가 입은 퍼프 소매 블라우스는 로맨시크(Romanchic), 톤온톤 데님 팬츠는 듀이듀이(Dew E Dew E).


채린이 입은 데님 셔츠는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데님 팬츠는 마이 로맨시크(My Romanchic), 볼캡은 어시스턴트의 것. 해윤이 입은 체크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몬츠(Monts), 볼캡은 오디너리피플(Ordinary People). 보라가 입은 데님 미니드레스는 자라(Zara), 한쪽 귀에만 한 이어링은 앵브록스(Engbrox), 헌팅캡은 어시스턴트의 것. 유주가 입은 와이드 보 칼라 드레스는 듀이듀이(Dew E Dew E), 볼캡은 어시스턴트의 것.


(위부터 시계 방향) 메이가 입은 프릴 디테일 블라우스는 민주킴(Minjukim), 니트 팬츠는 H&M. 유주가 입은 레이스 소재가 돋보이는 트렌치코트는 로맨시크(Romanchic). 지원이 입은 퍼프소매 블라우스와 레이스 디테일 스커트는 로맨시크(Romanchic), 양쪽에 각각 다르게 착용한 이어링은 앵브록스(Engbrox). 해윤이 입은 퍼프소매 드레스는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이어링은 앵브록스(Engbrox). 레미가 입은 레더 튜브톱 드레스는 듀이듀이(Dew E Dew E), 이어링은 앵브록스(Engbrox). 보라가 입은 프릴 블라우스는 민주킴(Minjukim), 스커트는 마이 로맨시크(My Romanchic), 이어링은 앵브록스(Engbrox). 채린이 입은 턱 디테일 슬리브리스 셔츠는 푸시버튼(Push Botton), 팬츠는 로맨시크(Romanchic), 이어링은 앵브록스(Engbrox).

데뷔 후 1년 정도가 흐른 요즘은 정말 바쁘죠. 무대에도 서고, 라디오에도 출연하고, 팬 사인회도 열고, 이렇게 화보 촬영도 하고요. 늘 멤버들과 정신없이 일상을 보내고 있을 텐데, 만약 모든 일을 훌훌 벗어던지고 체리블렛이 아닌 평범한 소녀로 돌아가 한 달간 자유롭게 지낼 수 있다면 뭘 하고 싶어요?
해윤 저는 가족 여행을 가고 싶어요. 저만 늘 시간이 없으니까, 저 없이 가족끼리만 갔거든요. 순천이 고향인데,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 열일곱 이후로 순천에 2주 이상 머문 적이 없어요. 고향에 가서 조금 여유롭게 지내보고 싶어요.
메이 스케줄을 소화할 때 빼고는 서울 시내에서 놀아본 적이 없어요. 한 달간 휴가가 생긴다면 서울 여기저기를 돌아다니고도 싶고, 제주도에도 가보고 싶어요!
유주 저는 혼자 있는 걸 좋아해서, 지금도 가끔 쉴 시간이 생기면 혼자 카페에 가고 쇼핑도 하고 그래요.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재밌는 답변들이에요. 다들 겉모습과 애써 드러내야 하는 내면 사이에서 괴리를 느끼지 않고 표현해내는 걸 보니 멋져요. 신곡 제목처럼 살면서 그야말로 ‘무릎을 ‘탁’ 치는’ 순간이 있어요?
유주 저는 책 속에서 마음에 와닿는 구절을 봤을 때요. 이번에 읽은 것 중에 기억에 남는 두 문장이 있어요. 첫 번째는 “진정한 행복은 이 순간 존재하는 것. 감사하는 것에 있다.” 이 구절이 깊이 와닿더라고요. 또 하나는 일할 때 자존감과 자신감이 중요하다는 요지의 문장이었어요. “타인에게 사랑을 주려면 나 자신을 사랑하고 내가 행복해야 한다.” 꼭 기억하고 있어야지, 했어요. 팬들이 그렇게 사랑해주는데 저도 똑같이 사랑을 드리려면 저 스스로 자존감이 높고 행복해야 걸맞은 에너지를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요.

Fashion Yoo Eunyoung 
Text Lee Hyunjun 
Photography Zoo Yonggyun 
Hair Lee Jihyun , Kim Doyoung , Choi Soojeong at ALUU
Make up Oh Gilju , Park Jihyun , Kim Sooyeon at ALUU
Assistant Choi Sojeong
Location Studio Haru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스프링 에디션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2020 Spring Ed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