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와 세계를 움직이는 건 원칙이 아니라 만물이 지닌 고유한 개성이다. 오직 생 로랑과 로렌만이 알고 있는 낙관.

Temporary


실크 뒤셰스 새틴 소재의 오버사이즈 셔츠와 파유 소재의 하이 웨이스트 팬츠, 유광 레더 소재의 스퀘어 버클 벨트는 모두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울 소재의 싱글브레스트 재킷과 새틴 톱, 플란넬 스트라이프 팬츠, 페이턴트 레더 소재의 레이너 지퍼 부츠, 유광 슬림 레더 소재의 LA 66 버클 벨트, 메탈 소재의 피크 커프, 메탈 소재의 웨이비 브레이슬릿은 모두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울 소재의 싱글브레스트 재킷과 새틴 톱, 플란넬 스트라이프 팬츠, 유광 슬림 레더 소재의 LA 66 버클 벨트, 메탈 소재의 피크 커프, 메탈 소재의 웨이비 브레이슬릿은 모두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매트 개버딘 소재의 재킷과 모슬린 소재의 라발리에르 톱, 파유 소재의 팬츠, 페이턴트 레더 소재의 레이너 지퍼 부츠는 모두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매트 개버딘 소재의 재킷과 모슬린 소재의 라발리에르 톱은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새틴 소재의 톱과 플란넬 팬츠, 페이턴트 레더 소재의 레이너 지퍼 부츠는 모두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드레이프 장식의 톱과 매트 개버딘 소재의 팬츠, 페이턴트 레더 소재의 레이너 지퍼 부츠, 메탈 소재의 웨이비 커프는 모두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숄더 탭 장식이 특징인 파유 소재의 셔츠와 하이웨이스트 팬츠, 페이턴트 레더 소재의 레이너 지퍼 부츠는 모두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플란넬 소재의 스트라이프 재킷과 플란넬 팬츠, 페이턴트 레더 소재의 레이너 지퍼 부츠는 모두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느릿느릿 말을 하네요. 뭔가 꾹꾹 눌러 적듯이.
그 표현 되게 좋네요. 꾹꾹 눌러 적듯이. 그 말이 맞는 게, 저는 음악을 만드는 사람이니까요. 거기엔 가사도 포함되어 있으니 쓰는 게 직업의 일부라고 할 수 있어요. 뭔가를 표현하고 수정하고 어떻게 하면 완벽하게 예쁜 표현이 될지 고민을 많이 해요. 제 성에 차게 딱 맞는 문장을 쓰고 싶고 말을 하고 싶은데, 말이라는 게 어떨 땐 속도가 붙으면 제가 따라가질 못 해요. 그걸 아니까 일부러 눌러가면서 차근차근 말하려고 노력하죠. 무서운 거잖아요. 이 말이 어딘가에 영영 남는 거. 그걸 생각하면서 말하느라 그래요.

 

 

로렌은 음악 작업을 할 때 혹은 삶에서 어떤 것을 아름답게 여겨요?
음악은 정말 어려운데요, 아름다운 음악에 관해서는 추구하는 바가 있어요. 되게 단면적이지 않은 음악을 좋아해요. 예를 들어서 “나는 그 사람이 보고 싶어”라고 하면 그 사람을 보고 싶어 하는 이들이 공감하겠지만, “나는 그 시간이 그리워”라고 하면 조금 더 많은 사람이 각자만의 해석을 더 붙일 수 있잖아요. 그런 식으로 조금 더 의미 있는 무언가를 말하고 싶은 것 같아요.

이제 오후 6시가 다 됐네요. 토요일 밤은 뭘 해도 좋은 날이고. 이제 뭐 할 건가요.
스튜디오 갈 거예요. 지금 앨범 마무리 단계여서 제 선에서 할 수있는 건 빨리 끝내고 싶어서요.

 

Text Choi Jiwoong
Photography Lee Junkyoung
Fashion Kim Seajun
Art Ha Suim
Film Lee Sanghyun, Kim Siyeon, Kim Jinhyeon, Shin Jaehee, Jang Keonwoo
Hair Park Naeju
Makeup Lee Young
Assistant Hyun Junghwan, Lee Mingyu

 

더 많은 콘텐츠는 <데이즈드> 2월호와 디지털에서 확인하세요. Check out more of our contents in KOREA February print issue and Digi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