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0일 개최되는 행사에는 알리샤 키스와 패럴 윌리엄스, 아디다스와 팜 엔젤스가 함께한다.

몽클레어 지니어스가 펼치는 협업의 새 시대.

지난 5년 동안 몽클레르 지니어스는 역동적인 크리에이티브의 주체들을 한 지붕 아래 모으며 협업의 면면을 재정의해왔다. 그동안 몽클레르는 크레이그 그린, 시몬 로샤, 히로시 후지와라, 피엘 파올로 피치올리, 매튜 윌리엄스 등이 디자인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여왔다. ‘하나의 하우스, 여러 가지 보이스’를 모토로 몽클레르는 다채로운 스토리텔링을 이어오고 있다. 

‘The Art of Genius’라는 제목으로 시작되는 새로운 프로젝트는 런던 패션위크에서 그 윤곽을 드러낼 예정이다. 라이브 쇼는 올림피아 런던에서 2월 20일에 열린다. 패션 너머의 창조성을 기념하는 이 이벤트는 예술과 디자인, 음악과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와 문화 전반의 모든 교차점을 더듬는 몰입도 높은 경험이 될 것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의 취향으로 큐레이션 한 퍼포먼스와 설치 미술이 선보여지며, 히로시 후지와라의 프래그먼트 레이블, 패럴 윌리엄스와 알리샤  팜 엔젤스 레이블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협업 주체들로는 메스세데스 벤츠, 제이지의 록 네이션, 미국 풋웨어 디자이너인 살레헤 벰베리 등이 있다.

공식 라인업 이외에도 몽클레르 지니어스는 이벤트의 일환으로 디자이너 릭 오웬스를 초청하기도 했다. 지난 3년 동안 몽클레르와 릭 오웬스의 파트너십은 그 깊이가 남달랐다. ‘The Art of Genius’ 이벤트를 위해 릭 오웬스는 다시 한번 몽클레르 사단에 합류해 ‘몽클레르 X 릭 오웬스’ 컬렉션을 선보일 뿐 아니라 패션 너머의 가능성을 상상케 할 비밀스러운 설치 예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러나 뭐니 뭐니 해도 몽클레르 이벤트의 화룡점정은 당신이 그 순간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티켓은 모든 대중에게 열려있다. 여기를 클릭하면 티켓 예매 창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으며, 혹여 티켓을 구하지 못한 이들도 moncler.com에서 라이브로 이벤트를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