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원, 윤진, 사쿠라, 카즈하, 은채가 입은 단추 디테일 슬리브리스 톱과 스커트는 모두 145오피스(145office), 슈즈와 삭스는 모두 에디터의 것. 윤진이 착용한 링은 윤진의 것.
단추 디테일 슬리브리스 톱은 145오피스(145office), 헤드피스는 오성석(Oh Seongseok).
네이비 크롭트 재킷과 화이트 크롭트 셔츠는 미우 미우(Miu Miu).
집업 셔츠는 지초이(Jichoi), 랩스커트와 부츠, 타이츠는 모두 에디터의 것.
터틀넥 니트 톱은 프라다(Prada), 백팩은 지초이(Jichoi), 브레이슬릿은 채원의 것.
블랙 미니드레스는 쿠레주 by 10 꼬르소 꼬모(Courreges by 10 Corso Como), 프릴 칼라는 잉크(EENK).
은채
르세라핌 X <데이즈드>
<데이즈드>와 촬영한 많은 분을 봐왔는데, 모두 제가 이름을 아는 익숙한 분들이었어요. 저희 르세라핌도 <데이즈드>와 함께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에요.
카즈하
아이돌이 된 발레리나
익숙한 발레를 그만두고 생소한 길을 걷기로 결심했을 땐 걱정도 많이 했어요. 데뷔하기 전엔 데뷔한 제 모습을 상상하기가 어려워 그냥 꿈속을 걷는 느낌이 었어요. 팬분들 얼굴을 직접 보고, 방송에 나온 제 모습을 보니 비로소 데뷔했구나, 느끼겠더라고요.
윤진
안경 무대 비하인드
며칠 전 마지막 음악 방송을 촬영했어요. 무대 준비하면서 기억 나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꽤 있어요. 안경을 안무에 응용해야 하는 파트에서 연습 도중 실수로 안경을 거꾸로 쓰는 바람에 저희 다 정말 많이 웃었거든요. 실제 무대에서도 그렇게 실수할까 봐 걱정돼 전력을 다해 연습한 기억이 나요.
사쿠라
사쿠라의 피시방
게임을 좋아해 숙소의 제 방을 피시방처럼 꾸며놨어요.(웃음) 그리고 방 한쪽은 편의점처럼 과자를 진열해 놨어요. 요즘엔 연습 시간이 많아 게임은 거의 못 하고, 짬 날 때마다 책을 읽고 있어요.
채원
채원이 안무 선생님에게
데뷔 이후 저희 퍼포먼스가 엄청난 관심을 받았어요. 누구보다 저희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애써주신 분이 안무 선생님이시거든요. 그야말로 24/7, 잠도 아끼면서 마치 또 한 명의 멤버처럼 저희 곁에서 내내 연습을 도와주셨어요. 함께 고생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어요.
Fashion Kim Yeyoung
Photography Nikolai Ahn
Text Lee Hyunjun
Art Kang Joohyun
Hair Sin Gabe
Makeup Oh Seongseok
Nail Kim Nahyun
Set Oost
Assistant Lee Seungyeon, Park Mooseong, Park Kiho, Kim Hwayoung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July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