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S YOU-NIVERSE
경윤이 입은 라이더 재킷은 홀리넘버세븐(Holy Number 7), 프린트 셔츠는 에디터의 것. 재찬이 입은 슬리브리스 톱은 펜디(Fendi). 기석이 입은 프린트 티셔츠는 더뮤지엄비지터(The Museum Visitor), 비즈 네크리스는 에디터의 것.
민규가 입은 카디건은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체인 디테일 뉴스보이 캡은 홀리넘버세븐(Holy Number 7). 종형이 입은 레드 바시티 재킷과 슬리브리스 톱은 에디터의 것. 세현이 입은 오버사이즈 재킷은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레오퍼드 패턴의 실크 새틴 셔츠는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재킷과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 쇼츠, 레드 버킷 해트는 모두 프라다(Prada).
체크 패턴 셔츠는 디스퀘어드2(Dsquared2), 타탄체크 스커트는 프레드 페리(Fred Perry), 데님 팬츠는 더뮤지엄비지터(The Museum Visitor), 워커는 닥터마틴(Dr. Martens), 체인 네크리스는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레더 베스트는 에디터의 것.
프린트 티셔츠는 존 바바토스(John Varvatos), 로고 벨트는 펜디(Fendi), 데님 팬츠와 초커는 에디터의 것.
에나멜 소재의 재킷과 팬츠, 링은 모두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스퀘어 토 앵클부츠는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재킷과 레드 슬리브리스 톱, 브라운 쇼츠, 벨트는 모두 프라다(Prada).
그룹명 변경, 새로운 멤버 영입, 차트 역주행과 함께 시작하는 컴백이에요. 다들 어떤 기분이에요.
경윤 컴백이라는 키워드에 따라오는 수식어가 많구나 생각했어요. 변화와 초심 사 이에서 팀의 색을 유지해야 한다는 압박감도 있지만 호재로 받아들이고 있어요. 종형 솔직한 속내는 많이 두려웠어요. 저희가 지금까지 알려온 이름이 사라지면서 여태까지 보여드린 모습까지 잊혀지는 게 아닐까 하는 의문이 생겼거든요. 하지만 경윤 형 말처럼 터닝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조금 더 멀리 도약할 수 있는 발돋움의 지표. 그리고 든든한 멤버들이 있잖아요. 재찬 팀 이름이 바뀐다는 사실을 받아들이 기 조금 버거웠어요. 3년 동안 끌고 온 이름이잖아요. 어쩐지 우리가 쌓아온 모든 과 정을 다 떠나보내는 기분이 들었죠. 새로운 멤버 3명과 계속 합을 맞춰가다 보니 또 그런 대로 장점이 있고 길이 보이는 것 같아요.
...
세현, 기석, 민규 군은 어떻게 DKZ에 합류하게 됐어요? 캐스팅? 오디션?
세현 저는 둘 다예요. SNS를 통해 연락을 받았는데 그 당시에는 다른 회사로 가게 되었죠. 그러다 전 회사를 나온 후 다시 용기를 내 동요 엔터테인먼트에 연락을 드 렸어요. 그렇게 오디션을 보고 DKZ 새 멤버로 활동하게 되었어요. 기석 저도 SNS 를 통해 캐스팅 제의를 받았어요. 다른 진로를 생각하던 때여서 한참 뒤에 답장을 드렸는데도 흔쾌히 기회를 주셔서 오디션을 보고 당일 함께하자는 연락을 받은 기 억이 나요. 민규 저도 SNS로···.(웃음) 춤이랑 노래 부르는 영상을 SNS에 올렸는데 좋게 봐주시고 제의해 주셔서 오디션을 보고 합류했습니다.
‘Chase Episode’는 총 세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죠. 첫 번째 꿈을 좇는 소년들에 이 어 이번 두 번째 콘셉트는 마음을 움직이는 소년들이에요. 벌써 다음이 궁금하네요.
마음을 움직이는 소년들이라는 콘셉트의 이번 컴백이 한층 성장한 모습이라면, 다음 은 아예 어른이 되어 나타나지 않을까요? ‘Chase Episode’는 소년들이 성장하는 스 토리를 담고 있거든요. 첫 번째는 자신의 꿈을, 두 번째는 자신의 마음을 좇았어요. 그 러면 인생에서 빠질 수 없는 남은 한 가지, 뭐가 있을까요?(웃음) 기대해 주세요.
Creative Director Kim Bebe
Editor Ahn Doohyun, Kang Seungyeop
Text Kang Seungyeop
Photography Lee Gyuwon, Noh Seungyoon
Art Choi Yujeong
Hair Han Kyul, Park Jeonghwan, Oh Jihye
Makeup Gu Sungeun, Park Eunbyul, You Hyesoo
Assistant Park Heeduk, Park Mooseong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May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