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문하는 존재는 아름답다. 현빈과 로로피아나를 조용히 혁신해 온 자기 질문에.

Self Question.

Text Oh Yura


코튼 실크 소재의 재킷과 리넨 소재의 폴로셔츠는 로로피아나(Loro Piana). 


테크니컬 코튼 소재의 재킷 코튼 소재의 티셔츠, 슬림 팬츠는 모두 로로피아나(Loro Piana). 


울 실크 소재의 하이넥 스웨터 톱과 레이어링한 리넨 소재의 폴로셔츠, 리넨 소재의 스트라이프 하프 팬츠, 스웨이드 소재의 로퍼는 모두 로로피아나(Loro Piana). 


코튼 소재의 옐로 크루넥 티셔츠와 리넨 플라워 소재의 화이트 치노 팬츠는 로피아나(Loro Piana). 


코튼과 울 더블 레인 시스템 소재의 트렌치코트와 크루넥 톱, 리넨 소재의 팬츠, 송아지 가죽 소재의 스니커즈는 모두 로로피아나(Loro Piana). 


코튼 소재의 셔츠와 스트레치 코튼 데님 소재의 팬츠, 스웨이드 소재의 옐로 로퍼는 모두 로로피아나(Loro Piana). 


코튼과 울 더블 레인 시스템 소재의 트렌치코트와 크루넥 톱, 리넨 소재의 팬츠, 송아지 가죽 소재의 스니커즈는 모두 로로피아나(Loro Piana). 


윈드메이트 소재의 재킷과 리넨 소재의 셔츠, 리넨 플라워 소재의 치노 팬츠, 위시 울 소재의 브라운 로퍼는 모두 로로피아나(Loro Piana). 


울 실크 소재의 하이넥 스웨터 톱과 레이어링한 리넨 소재의 폴로셔츠, 리넨 소재의 스트라이프 하프 팬츠, 테크니컬 소재의 베이스볼 캡은 모두 로로피아나(Loro Piana). 


화이트 폴로셔츠는 로로피아나(Loro Piana). 


테크니컬 코튼 소재의 재킷과 팬츠는 로로피아나(Loro Piana). 

현빈과 <데이즈드>라니, 참 좋은 세상이다. 지난 십수 년간 스크린과 현실을 넘나드는 모습을 지켜보며 느낀 것은, 현빈은 편견이 없는 사람이란 것이다. <데이즈드>적인 인물이다.
편견이 없는 것도 맞지만, ‘도전’과 더 가깝지 않나 생각한다. <데이즈드>도 나도, 그리고 촬영을 함께한 로로피아나도 주어진 것을 고집하지 않고 자꾸 새로운 걸 만드는, 그러니까 도전하는 쪽이다.

...

로로피아나는 당신의 진득한 성품, 연기와 표현의 치밀함과 닮은 면이 적지 않다. 로로피아나를 입은 현빈의 실재도, 그걸 투영한 사진 속 색과 빛도 입을 모아 말한다.
소재가 워낙 좋다. 인터뷰하는 지금 이 순간에도 로로피아나 니트를 입고 있는데, 옷의 근본이 되는 소재가 주는 만족감이 상당하다. 심플한 디자인과 비범한 소재, 이 두 가지가 주는 만족감은 아마 쉽게 따라 할 수 없을 것 같다. 니트를 포함해 트래블러 재킷도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이번 시즌엔 아주 편해 보이는 신발을 눈여겨보고 있다.

Editor Oh Yura
Text Lee Hyunjun
Photography Hong Janghyun
Fashion Kang Yunju
Art Song Yuli
Hair Lim Chulwoo at Aura
Makeup Danbi at Aura
Set Choi Yerin
Gear Ferruccio Lamborghini ‘HURACÁN EVO RWD’
Assistant Min Jimin, Lee Seungyeon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스프링 에디션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 in DAZED KOREA Spring Edition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