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 같은 새 시작을 하며.

산다라,


프릴 디테일 드레스는 듀이듀이(Dewe Dewe), 이너로 착용한 니트 톱과 튈 스커트는 디올(Dior).


핸드 니티드 디테일의 니트 톱은 포츠 1961(Ports 1961).


스카프 디테일의 브라운 코트는 JW 앤더슨(JW Anderson), 슈즈는 스타일리스트의 것.


핸드 니티드 디테일의 니트 톱은 포츠 1961(Ports 1961).

<비디오스타>, <복면가왕>, <셀럽뷰티>, <아이돌리그>까지 무려 네 개 예능에 고정 출연 중이다.
팬데믹 이후 더 바빠진 신기한 케이스다. 정말 감사한 일이면서, 너무 일이 많다 보니 조금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셀럽뷰티>가 끝났고, <비디오스타>도 다음 주면 종영해서 이제 두 프로그램이 남는다. 거기에 동료 MC들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섭외가 들어오면 출연하기도 하고, 중간중간 라디오 프로그램이 있고, 오늘처럼 때때로 화보 촬영도 한다. 그러면 쉴 수 있는 날이 일주일에 일요일 하루 정도다.

...

한 해도 반을 훌쩍 넘어 그다음 해를 기다리게 한다. 산다라의 계획이라면.
앞서 말씀드렸지만, 지금 나에게 가장 큰 갈증은 음악과 무대다. 2022년 1순위의 목표라면, 본업으로 돌아가 기다려주신 팬들을 만나는 것!

Text Lee Hyunjun 
Photography Kim Yeongjun 
Fashion Min Jimin 
Hair Kim Seungwon 
Make up Lee Young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September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