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의 얼굴에 물든 봄의 색.

PUNCH THE COLORS


수윤이 착용한 체크 패턴 재킷과 팬츠는 푸시버튼(Push Button), 이너로 입은 셔츠는 자라(Zara), 스니커즈는 컨버스(Converse).

GIVENCHY BEAUTY
아이리스 컬러를 그대로 담은 퍼플 아이라이너 콜 꾸뛰르 워터프루프 NO.13 아이리스 0.28g 3만원대,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

지방시 땡 꾸뛰르 쿠션 C104를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발라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를 만든다. 지방시 콜 꾸뛰르 워터프루프 NO.13 포피를 아이라인을 따라 눈꼬리를 길게 빼서 그리고, 지방시 콜 꾸뛰르 워터프루프 NO.11 피오니를 눈머리와 눈꼬리에 덧바른 후 브러시로 문질러 그러데이션 효과를 준다. 지방시 르 루즈 딥 벨벳 N25 푸쉬아 비브랑을 입술 중앙에 바르고 입술 바깥쪽으로 갈수록 색이 옅어지게 블렌딩해 은은하고 보송한 느낌의 핫 핑크 포인트 립으로 마무리한다.


다현이 착용한 퍼프소매 원피스와 플로럴 패턴 스트랩 힐은 미우미우(Miu Miu), 스타킹은 에디터의 것.

M.A.C
꽃물처럼 얼굴에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블러셔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페탈 핑크 7.3g 3만7000원대, (M.A.C).

맥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SPF50/PA+++ 퀵 피니쉬 쿠션 컴팩트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든다. 맥 프로롱웨어 아이라이너 리치 익스피리언스로 눈 점막을 메운 후 핑크 컬러 마스카라를 위아래 속눈썹에 여러 번 덧발라 풍성한 핑크 아이래시 포인트를 줘 동화적 무드를 연출한다. 양 볼에 맥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페탈 핑크를 브러시에 묻혀 관자놀이부터 광대뼈까지 넓게 펴 발라 꽃잎으로 물든 듯한 맑은 핑크빛 뺨을 만든다. 입술에는 맥 프렙+ 프라임 립 이페너럴 네이처를 발라 청순한 느낌의 코럴 핑크색을 더한다.


윤경이 착용한 리본 디테일 셔츠와 스커트는 푸시버튼(Push Button), 부츠는 렉켄(Rekken), 스타킹은 에디터의 것.

TONYMOLY
생생한 컬러가 오랫동안 지워지지 않고 선명하게 지속되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 05 페탈쇼킹 4g 1만2000원대, 토니모리(Tonymoly).

토니모리 백젤 플랫 라이너 블랙으로 아이라인을 얇게 그린 후 토니모리 부팡X토니모리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 07 판타지무드의 01번과 02번 섀도를 섞어 눈두덩에 가볍게 터치해 옅은 음영감을 더한다. 속눈썹을 위쪽에만 붙여 눈매를 깔끔하게 강조하고, 입술에는 토니모리 립스 쇼킹립 05 페탈쇼킹을 입술 안쪽에 발라 바깥쪽으로 문질러 선명한 핑크 컬러를 부드러운 느낌으로 연출한다.


쥬리가 착용한 재킷은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이너로 입은 니트 톱은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Michael Michael Kors), 부츠는 렉켄(Rekken), 헤어밴드와 양말은 에디터의 것.

INNISFREE
입술에 과일처럼 생생한 컬러를 더하는 촉촉한 제형의 틴트 프루티 스퀴즈 틴트 3호 햇살이 말린 대추 4ml 1만1000원대, 이니스프리(Innisfree).

이니스프리 라이트 핏 쿠션 SPF33 PA++로 결광을 살린 화사한 피부를 만든다. 이니스프리 젤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눈꼬리를 강조해 그린 후 이니스프리 플럼핑 립글로우를 눈두덩 중앙에 발라 촉촉한 윤기로 투명하게 빛나는 포인트를 더한다. 양 볼 중앙에 이니스프리 꽃물 톡톡 블러셔 말린 핑크 수국을 얇게 발라 수줍은 듯 옅은 핑크빛 뺨을 연출하고 입술에는 이니스프리 프루티 스퀴즈 틴트 3호 햇살이 말린 대추를 풀 립으로 발라 촉촉한 버건디 립 포인트를 준다.


소희가 착용한 니트 베스트는 COS, 프릴 장식 셔츠는 코치 1941(Coach 1941), 쇼츠는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SHU UEMURA
크로마틱스 아이 팔레트 사쿠라 코퍼 1.7gx9 7만9000원대, 슈에무라(Shu Uemura).

눈두덩에 슈에무라 크로마틱스 아이 팔레트 사쿠라 코퍼의 골드 컬러를 손가락으로 넓게 펴 바른다. 아이라이너로 눈 점막을 메운 후 슈에무라 아이래쉬 컬러 N으로 집어 올린 속눈썹에 슈에무라 빅아이 마스카라를 발라 풍성한 속눈썹으로 귀여움을 강조한다. 입술에는 골드 컬러와 어울리는 피치 컬러 립글로스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라커 샤인 피치 코랄을 발라 영롱함을 더한다.


연희가 착용한 후드 원피스와 이어링, 벨트, 롱부츠는 모두 디올(Dior).

DIOR BEAUTY
알로아 베라와 오일 성분으로 입술의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립스틱 디올 어딕트 스텔라 헤일로 샤인 립스틱 #536 럭키 스타 3.2g 4만5000원대, 디올 뷰티(Dior Beauty).

디올 5 꿀뢰르 글로우 바이브 327 블루 비트의 하늘색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넓게 바른 후, 눈머리와 눈꼬리 부분에 핑크 섀도로 포인트를 더해 신비로움이 감도는 아이 메이크업 포인트를 준다. 블랙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얇게 메우고,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마스카라로 또렷하게 만든다. 입술에는 디올 어딕트 스텔라 헤일로 샤인 립스틱 #536 럭키 스타를 풀 립으로 발라 윤기 나는 핑크빛 입술로 소녀다운 분위기를 강조한다.

‘로켓펀치’라는 그룹명은 파워풀하고도 귀여운 느낌이에요. 무슨 뜻을 담고 있나요?
연희 ‘지루한 세상에 날리는 신선한 펀치 한 방’이라는 뜻이에요. 어느 날 대표님이 말씀해주신 이름인데, 만장일치로 의견을 모았어요. 세상에 날리는 펀치처럼 저희는 성장 가능성이 무한한 그룹이라고 할 수 있어요. 어떤 그림도 그려낼 수 있는 ‘붓’과 같죠.
소희 로켓펀치라는 그룹명처럼 대체 불가능한 팀이 되는 것이 목표예요. 여러 색이 어울려 독특한 조합을 만들어내는 것처럼, 저희만의 색으로 기억되고 싶어요.
쥬리 제가 생각하는 로켓펀치는 탕후루 같은 그룹이에요! 각자 다른 과일로 만드는 탕후루처럼 여섯 명 모두 다른 달콤함을 가지고 있어요.

요즘 무슨 고민을 하고 있나요?
윤경 어릴 때부터 스무 살에 대한 막연한 기대가 있었어요. 드디어 올해 그렇게 기다리던 스무 살이 되었어요. 일단 데뷔하고 소중한 팬들도 생기고, 멤버들과 있는 시간엔 언제나 재미있고 즐거우니 딱히 고민할 일이 아닌 것 같네요. 하하.
연희 실력 면에서 성장하는 것에 대한 고민요. 항상 완벽하지 못하다고 느껴요. ‘어떻게 하면 멤버들과 함께 가장 멋지고 빛나는 무대를 만들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을 매일 해요. 무대가 끝나면 멤버들과 모니터링하며 의견을 주고받는데, 그럴 때마다 새록새록 부족한 점이 보이고, 개선할 점도 많이 보여요. 성장하는 과정이니 너무 조급해하지 않고 차근차근 발전해야죠.

최근 라는 두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했어요.
연희 잠시 활동을 쉬다 얼마전 두 번째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더 강렬하고 멋진 곡으로 앨범을 채웠어요. 이번 앨범 타이틀곡 ‘Bouncy’는 틴 크러시 장르의 팝 댄스곡으로 로켓펀치만의 당돌함, 자신감, 에너지를 모두 담고 있어요.
소희 이번 앨범 의 모토는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소녀’예요. 노래 가사부터 저희 안무까지 이전보다 더 파워풀해졌어요. 데뷔곡 <빔밤붐> 때보다 더 강력한 펀치를 날릴 거예요.
쥬리 이번 타이틀곡 중에 “I wanna hit the world with Rocket Punch”라는 가사가 있어요. 로켓펀치가 세계를 강타할 수 있다는 포부를 담은 가사라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에요.

Beauty & Text Moon Hyejin
Beauty Jo Haeri
Fashion Cha Minsoo
Photography Hong Junehyung
Hair Oh Jihye
Makeup Choi Minseok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스프링 에디션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Spring Edition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