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드> 에디터의 엄마는 보통이 아니다. 우리 엄마는 달라.

WOW MOM


뷰티 에디터 현정환의 엄마
정환아,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도 애 많이 썼어. 다가오는 새해에는 지금보다 더욱더 아름다운 세상이 오길 바라고, 모든 젊은이가 원하는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길.

SIMIHAZE BEAUTY
스킨 스웨드 멜팅 브론즈 밤 시카모어를 아이홀과 광대, 턱선을 따라 터치해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완성한다. AM/PM 마그네틱 아이 쿼드 밀크웨이의 스페이스 컬러를 눈두덩과 애굣살에 바르고 같은 팔레트의 어비스 컬러로 스모키한 아이라인을 그린다. 미간과 눈꼬리 밑엔 아이 플레이 대쉬 팩을 붙여 포인트를 살리고, 입술엔 벨벳 블러 매트 립 밤 10 사하라를 바른다.

투명한 석영과 반짝이는 오닉스 소재 크리스털로 만든 아이 스티커 아이 플레이 대쉬 팩 4만9000원대, 시미헤이즈 뷰티(Simihaze Beauty).블랙 벨벳 소재의 터틀넥 톱은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PD 김시연의 엄마
예쁘고 사랑스러운 우리 둘째 시연아. 2023년에는 새로운 생활에 적응하느라 힘들었지? 엄마와 떨어져 외로웠을 텐데, 열심히 일하고 저축하며 독립해 가는 너를 볼 때마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워. 2024년에도 늘 건강 챙기면서 꿈을 찾고 이루어가는 멋진 한 해가 되길 바라. 네 옆에는 늘 응원하는 엄마가 있다는 걸 기억해 줘. 하늘만큼 땅만큼 사랑해.

ESTĒE LAUDER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커버한 뒤 퓨어 컬러 엔비 스컬프팅 블러쉬 피치 패션을 눈가와 양 볼에 가볍게 터치해 생기를 표현한다. 입술엔 퓨어 컬러 일루미네이팅 샤인 립스틱 907 컨피던트를 발라 자연스럽게 반짝임을 더한다.

37가지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보습은 물론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 30ml 10만원대, 에스티 로더(Estēe Lauder).
초커 디테일 오프숄더 드레스는 구찌(Gucci), 화이트 선글라스는 메종 마르지엘라 × 젠틀 몬스터(Maison Margiela × Gentle Monster), 네일 팁은 핑거수트(Finger Suit), 초커에 연출한 리본 브로치는 에디터의 것.


디지털&피처 에디터 권소희의 엄마
2023년 한 해, 매달 마감한다고 늦게까지 글 쓰느라 고생 많았어. 사랑하는 딸, 엄마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매력적이고 전문적인 일을 하는 소희여서 기뻐. 늘 열심히 살아가는 소희야, 엄마가 응원할게.

LANCÔME
뗑 이돌 케어 앤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이프노즈 팔레트 프렌치 누드의 베이지 브라운 컬러로 눈가에 가벼운 음영을 준 뒤, 눈매를 따라 아트라이너 느와르로 라인을 그린다. 누디한 코럴 브라운 컬러인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74 밀크 274를 풀 립으로 발라 우아한 느낌을 더한다.

두 가지 타입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90% 수분 세럼 베이스가 오랜 시간 맑고 화사한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뗑 이돌 케어 앤 글로우 파운데이션 30ml 8만7000원대, 랑콤(Lancôme).
레더 스트랩 디테일 롱 드레스는 알라이아(ALAÏA), 블랙 선글라스는 메종 마르지엘라 × 젠틀 몬스터(Maison Margiela × Gentle Monster), 네일 팁은 핑거수트(Finger Suit).


PD 박해주의 엄마
늘 바다 위에 떠 있는 돛단배 같은 해주. 일요일 저녁 찾아간 네 집에서 느껴지는 그간의 치열함에 눈물이 왈칵 쏟아졌어. 올해도 누군가를 위한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며 마무리하겠지만 그것 또한 네가 생각하는 행복이겠지. 새해에는 더 멋진 일이 생길 거야.

GIVENCHY BEAUTY
프리즘 리브르 매트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결점과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한 뒤 9 드 아이섀도우 N10의 버건디 레드 컬러로 애굣살에 붉은 음영을 준다. 르 루즈 앵떼르디 크림 벨벳 N42 와인플럼을 립 라인을 따라 바르고 르 루즈 딥 벨벳 N36 랑떼르디를 입술 안쪽을 메우듯 바른다. 로즈 퍼펙토 리퀴드 립 밤 N011 블랙 핑크를 입술에 한 번 더 레이어링해 발라 옹브레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지방시 뷰티의 첫 번째 홀리데이 컬렉션인 아이섀도 팔레트. 1970년대 파티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피시니를 아홉 가지 컬러로 표현한 9 드 아이섀도우 N10 8g 9만6000원대,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
레오퍼드 퍼 코트와 퍼 플랫 슈즈는 페라가모(Ferragamo), 타이츠는 에디터의 것.


패션 에디터 안두현의 엄마
두현아, 내 자식으로 태어나 기쁨과 행복을 주어서 너무너무 고마워. 사랑해.

PARFUMS CHRISITAN DIOR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을 내장된 퍼프로 두들겨 밀착시킨다. 루즈 블러쉬 –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11 프레셔스 로즈를 눈두덩과 광대에 가볍게 터치해 따듯한 혈색을 더한 뒤 디올 쇼 온 스테이지 라이너 091 매트 블랙으로 눈매를 따라 날렵한 라인을 그린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12 로즈우드를 입술에 발라 촉촉하고 생기 있게 물들인다.

플로럴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롱 웨어 블러셔로, 2023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파리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새긴 루즈 블러쉬 –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11 프레셔스 로즈 5g 7만6000원대, 크리스챤 디올 뷰티(Parfums Christian Dior)
레더 트렌치코트는 알라이아(ALAÏA).


패션 에디터 이승연의 엄마
사랑하는 딸 승연아, 아쉽고 후회되는 일이 있더라도 열심히 달려왔으니 2024년에는 새롭고 멋진 미래를 만들기 기대할게.

GUCCI BEAUTY
구찌 에떼르니떼 드 보떼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얇게 밀착시키고 블러시 드 보떼 01 실키 로즈를 양 볼을 감싸듯 바른다. 구찌 스틸로 꽁뚜르 데 이으 롱 라스팅 콜 라이너 01 누와로 눈 점막을 따라 가볍게 터치한 뒤, 구찌 옵스뀌흐 마스카라로 속눈썹에 볼륨감을 줘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입술엔 봄 아 레브르 립 밤 4 페넬로페 플럼을 바른다.

세 가지 피그먼트가 혼합된 립밤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와 발색을 선사하는 봄 아 레브르 립 밤 4 페넬로페 플럼 3.5g 6만2000원대, 구찌 뷰티(Gucci Beauty).
리본 디테일 실크 코트는 구찌(Gucci). 

Beauty Hyun Junghwan
Fashion Ahn Doohyun
Photography Kim Yeongjun
Art Ha Suim
Model Jeong Okhyun, Kim Yeonja, Ko Meeyoung, Lee Eunseo, Lim Seoyoung, Park Eunjung
Hair Jeon Suni
Makeup Jeong Yeonu
Assistant Lee Chongun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December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