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R PLAY
수민이 입은 바스켓볼 메시 소재 저지 톱은 엔비에이(NBA), 조거 팬츠는 라코스테(Lacoste). 제니가 입은 탱크톱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바스켓볼 옐로 하프 팬츠는 엔비에이(NBA), 브리프는 오프화이트(Off-White™).
M.A.C
최근 <댄스가수 유랑단>의 이효리처럼, 그때 그 TLC 언니들처럼 진한 립 라인을 강조해 보자. 립 펜슬 버건디로 입술 라인을 깔끔하게 정돈한 뒤 락드 키스 잉크 24아워 립 컬러 카니보어로 라인만 동동 뜨지 않게 외곽을 한 번 더 강조한다. 그런 다음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오비어슬리로 라인 안쪽을 메워 발라 볼드하게 연출한다.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로 입술에 매끈한 광택을 선사하는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오비어슬리 5g 3만9000원대, 맥(M.A.C).
아디컬러 클래식 와플 폴로셔츠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NARS
눈 밑 블러셔는 이제 그만. 2023년 F/W 트렌드는 얼굴의 외곽부터 팝한 컬러가 피어나는 옴브레 기법이 치트 키다.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 비헤이브를 눈두덩에 바르고 윈더러스트로 관자놀이부터 광대 라인까지 넓게 손가락으로 두드리며 발라 제품을 밀착시켜 신선한 무드를 더한다. 입술은 나스 파워 매트 립스틱 티즈 미를 발라 치크와 톤온톤 립을 완성한다.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윤기로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빛나는 글로 치크를 연출하는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 윈더러스트 7ml 4만5000원대, 나스(Nars).
탱크톱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HOURGLASS
촉촉하고 청량한 피부 표현은 올가을에도 유행할 전망.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의 활약이 기대된다. 베일 하이드레이팅 스킨 틴트를 얼굴에 가볍게 두들겨 발라슈퍼 글로 피부를 완성하고, 글리터 아이섀도우 리플렉트를 눈두덩에 발라 반짝임을 더한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쓰릴을 광대와 콧잔등, 입술에 넓게 펴 발라 운동 후 상기된 뺨을 연출한다.
촉촉한 광채와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본래 피부를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베일 하이드레이팅 스킨 틴트 35ml 7만원대, 아워글래스(Hourglass).
카디건은 제니의 것.
SIMIHAZE BEAUTY
시미와 헤이즈 쌍둥이 자매가 불러온 Y2K 큐빅 메이크업은 F/W 시즌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손재주가 없다면 아예 눈 주변을 따라 접착제로 연결된 스톤 라인 스티커를 이용해 볼 것.라이트 빔 리퀴드 하이라이터로 광대와 콧대에 빔 효과를 주고, 입술엔 벨벳 블러 매트 립 밤 라바 컬러를 바른 후 젬 팩아이 스티커 두 줄을 눈매를 따라 붙인다.
세 가지 크리스털 아이 룩 스릭 스티커가 담긴 젬 팩4만9000원대, 시미헤이즈 뷰티(Simihaze Beauty).
슬리브리스 니트 톱은 라코스테(Lacoste).
PARFUMS CHRISTIAN DIOR
새의 깃털 같은 아티 래시 트렌드가 가을까지 이어질 전망. 여름엔 블루, 그린 등 비비드 톤 속눈썹을 즐겼다면, 올가을엔 보다 신비로운 느낌을 더해 줄 누드 톤 속눈썹은 어떨까? 먼저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바르고 디올 쇼 5 꿀뢰르 - 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683 루즈 사가의 골드 베이지 컬러를 눈두덩에 넓게 블렌딩해 바른다. 베이지 래시는 일반 인조 속눈썹에 매트한 파운데이션을 여러 번 덧발라 연출한다.
가을 단풍이 연상되는 다섯 가지 브라운 컬러가 매트, 새틴, 메탈릭 등 세 가지 피니시로 구성된 디올쇼 5 꿀뢰르 - 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683 루즈 사가 7g 9만9000원대, 크리스챤 디올 뷰티(Parfums Christian Dior).
아디컬러 70S 니트 톱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GUERLAIN
올가을 가장 눈에 띄는 트렌드는 스모키 아이.돌아온 스모키 아이는 눈두덩 전체는 물론 언더에까지 색감이 확장됐으며,정교한 블렌딩과 선보다는 대담한 면이 드러나는 것이 핵심.옹브르 G 섀도우 #258 와일드 누드 팔레트의 아몬드 컬러로 중간 음영을 잡은 뒤,시머한 질감의 브라운 컬러를 눈두덩 중앙에 터치하면 보다 와일드한스모키 아이를 즐길 수 있다. 이때 손가락으로 슥슥 바르는 것이 더 쿨한 룩을 완성하는 팁.누드 G 웜 브라운 마스카라로 속눈썹 위아래를 쓸어준 뒤 입술엔루즈 G 립스틱 웜 아몬드를 발라 얼굴의 전체 톤을 맞춘다.
사람의 피부 톤에서 영감받은 섬세한 누드, 베이지, 브라운 등 네 가지 컬러의옹브르 G 섀도우 #258 와일드 누드 6g, 12만1000원대, 겔랑(Guerlain).
수민이 입은 바스켓볼 메시 소재 저지 톱은 엔비에이(NBA), 조거 팬츠는 라코스테(Lacoste). 제니가 입은 탱크톱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바스켓볼 옐로 하프 팬츠는 엔비에이(NBA), 브리프는 오프화이트(Off-White™).
Beauty Lim Hyunjin, Hyun Junghwan
Fashion Lee Seungyeon
Photography Kim Taehwan
Art Ha Suim
Film Woo Junhee
Model Kim Zhiyan, Lim Sumin, Park Jenny
Hair Im Anna
Makeup Lee Ahyoung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August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