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맛만 원하게 될 거 알잖아.

TASTE IT

LILYBYRED
매해 F/W 시즌마다 펌킨이나 시나몬 컬러가 출시되지만 올해는 좀 다르다. 채도가 낮은 잿빛이 감도는 시나몬 컬러가 트렌드를 이끄는 중. 릴리바이레드의 아이 팔레트 무드키보드 01호와 03호를 적절히 섞어 발라 유니크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베이지, 시나몬, 브라운에 애시 톤을 가미한 무드키보드 01호 10.5g 2만7000원, 릴리바이레드(Lilybyred).

 페이즐리 패턴 셔츠는 루이 비통(Louis Vuitton).


반팔 톱과 데님 팬츠, 부츠, 벨트는 모두 발렌시아가(Balenciaga), 헤어 액세서리로 연출한 스카프는 루이 비통(Louis Vuitton).


니트 톱과 타이는 겐조(Kenzo).


GUCCI BEAUTY
젤리 텍스처로 완성한 자유분방해 보이는 눈썹. 눈썹의 형태와 컬러를 살짝만 비틀면 메이크업에 재미를 더할 수 있다. 먼저 팔레트 보떼 데 이으 골저스 플로라 블루 컬러를 손가락에 묻혀 눈두덩에 러프하게 터치한 다음, 에끌라 드 보떼 에페 뤼미에르 멀티 유즈 젤 글로스를 미술용 나이프에 묻혀 눈썹에까지 두툼하게 펴 바른다.

 얼굴 어느 곳에 발라도 글로시한 무드를 더해 주는 에끌라 드 보떼 에페 뤼미에르 멀티 유즈 젤 글로스 4g 5만5000원, 구찌 뷰티(Gucci Beauty).


SEPHORA COLLECTION

 올겨울 레드 립 제품을 쇼핑할 계획이라면 토마토케첩이 한 방울 첨가된 듯한 복고풍의 선명한 레드 컬러를 선택하자. 크림 립 스테인 #01 올웨이즈 레드 컬러처럼 얼굴에 형광등을 탁 켜줄 만한!

 크리미하게 발리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크림 립 스테인 #01 5ml 1만5000원, 세포라컬렉션(Sephora Collection).


GUERLAIN
몇 시즌 동안 자취를 감췄던 건강한 광채 피부의 귀환. 프리미엄 스킨케어 성분인 24K 골드와 화이트 작약 추출물을 함유한 빠뤼르 골드 스킨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본연의 광채를 표현한다. 베이지, 로지, 앰버 톤까지 열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도 특징이다.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을 선사하는 빠뤼르 골드 스킨 파운데이션 35ml 12만5000원, 겔랑(Guerlain).

데님 팬츠와 부츠는 발렌시아가(Balenciaga), 머프는 아디다스×구찌(Adidas×Gucci).


이어링과 네크리스는 케이고의 것.


M.A.C
키치한 컵케이크를 눈가에 그대로 옮긴 듯한 핼러윈 메이크업. 크림 타입 아이섀도 프로 롱웨어 페인트 팟의 화이트 컬러로 기본 아이싱 작업을 한 뒤 핑크빛 섀도와 글리터로 겹겹이 레이어링하고 베이킹용 스프링클을 장식한다.

크림 포뮬러로 눈매를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는 프로 롱웨어 페인트 팟 #싱크투어위스퍼 5g 3만8000원, (M.A.C).

슬리브리스 톱은 발렌티노(Valentino).

Beauty Lim Hyunjin
Fashion Kim Yebin
Photography Lee Jongho
Art Kang Jiung
Model Keigo, Ara, Luce
Hair Kyung Minjung
Makeup Kim Busung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November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