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디올 뷰티의 포에버 파운데이션이 빚어낸 궁극의 아름다움. 2022년 디올 뷰티의 새로운 루미너스 벨벳 피니쉬, NEW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JISOO, NEW DIOR FOREVER 24H WEAR HIGH PERFECTION FOUNDATION

묻어나지 않으며 산뜻한 느낌의 루미너스 벨벳 피니쉬를 선사하는 NEW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이 2월 15일 출시된다. 이 파운데이션은 뛰어난 밀착력으로 바르자마자 유분기를 잡아줘 산뜻하고 매끈한 피붓결과 은은한 윤기를 연출함으로써 절제된 세련미가 느껴지는 피부를 완성한다. 파운데이션에 함유된 미네랄 성분이 피부 본연의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24시간 동안 원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유지해 아침부터 저녁까지 화사한 피부로 표현한다. 또 풍부한 플로럴 스킨케어 성분이 피부를 케어하고 피붓결을 정돈해 NEW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을 일주일간 사용하면 피부의 번들거림이 줄어들고**, 한 달 뒤에는 피부가 더욱 탄탄해지고 빛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NEW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은 환경을 생각하는 디올 하우스의 철학이 담긴 패키지가 특징이다. 고유의 매력적인 포에버 파운데이션 디자인은 유지한 채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제품 케이스와 종이 패키지 모두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만든 것. 또 루미너스 벨벳 피니쉬의 NEW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과 어울리는 보틀의 매트한 텍스처가 이 파운데이션의 세련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NEW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은 2월 15일 전국 디올 뷰티 매장, 디올 부티크와 온라인 기업 몰, 그리고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만날 수 있다. 

* 여 2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기 테스트
** 여성 12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 테스트  
*** 
여성 3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자가 평가


DIOR BEAUTY

2022 NEW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0N을 피부 전체에 얇게 펴 발라 매끄럽고 고급스러운 루미너스 벨벳 피니쉬 피부를 연출한 후, 고급스러운 골드 펄이 감도는 핑크 코랄빛 루즈 블러쉬 #250 볼을 치크에 가볍게 발라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649 누드 드레스 팔레트 왼쪽 상단의 핑크 누드 브라운 컬러를 눈두덩 전체와 애교 살에 베이스로 바른 후 왼쪽 하단의 라이트 골드와 오른쪽 상단의 시머한 크림 컬러로 그윽한 분위기와 반짝임을 더한다. 디올쇼 24H 스틸로 #091 매트 블랙으로 눈꼬리를 길게 빼 아이라인을 그린 후 눈머리에도 살짝 라인을 더해 우아한 분위기의 캐츠 아이를 연출한다. 사틴 피니쉬의 코랄빛 핑크 컬러 루즈 디올 #343 파나레아를 입술 선 안쪽에 메워 발라 고급스럽고 시크한 룩을 완성한다.

미네랄 성분이 피부 본래의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개개인의 원래 피부에 맞는 톤을 연출하고, 우수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투명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루미너스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2022 NEW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30ml 8만3000원대, 우아하고 절제미가 돋보이는 루미너스 벨벳 피니쉬 피부를 연출하는 2022 NEW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30ml 8만3000원대, 디올 뷰티(Dior Beauty). 


DIOR BEAUTY

아이리스와 야생 팬지, 장미 등의 풍부한 플로럴 스킨케어 베이스 성분이 수분을 공급하고 매끈하고 아름다운 피붓결을 선사한다. 우수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하루 종일 지속되는 루미너스 벨벳 피니쉬로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2022 NEW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30ml 8만3000원대, 디올 뷰티(Dior Beauty). 


에크루 더블 페이스 롱 캐시미어 코트와 화이트 코튼 포플린 블라우스, 골드 아키텍처 힐이 돋보이는 화이트 카프 스킨 로부츠, 화이트 글라스 펄 디테일의 디올 펄 블랙 베일, 골드 피니쉬 메탈과 화이트 크리스털 소재의 CD 네크리스, 골드 피니쉬 메탈 소재의 디올 메탈릭 벨트는 모두 디올(Dior).

Editor Yoo Eunyoung, Oh Yura
Fashion Lee Yunmi
Photography Kang Hyeawon
Art Song Yuli
Hair Lee Seonyeong
Makeup Lee Myeongsun
Nail Park Eunkyung(Unistella)
Set Shin Hoseung
Florist HA I I HWA
Assistant Min Jimin, Hyun Junghwan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1월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January print issue.